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압구정로데오맛집-뜨라또리아소띠(찐맛집)또간집!!

by 미캉미캉 2022. 11. 13.
728x90
반응형

 


이번에 두번째 방문한
압구정로데오역 맛집!
뜨라또리아소띠💕

처음에 방문했을때
에피타이저, 피자, 오일파스타 먹고
인생 피자🍕맛집된 곳이에요💕💕

그리고 오늘 또 피자랑 파스타먹고
싶어서 방문했어요~ㅎㅎ


웨이팅 없는게 이해안가는 곳이에용
ㅎㅎ저는 좋지만요~♡

뜨라또리아소띠 발렛됩니당❤





바닥에 타일로 

뜨라또리아 소띠 ^^라고

상호 넣은게 너무 이쁘더라구요

깔끔하고 질리지 않는 인테리어같아요

 

 

 

 

압구정로데오 생면파스타- 뜨라또리아소띠

생면파스타♥
주방에 면 뽑는 기계도 있더라구요 ㅎㅎ



샹들리에 너무 예쁘죠??
음식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ㅎㅎㅎ샹들리에 배경으로 셀카도 찍고용~♡

저는
일요일 오후1시에 방문했어요~♡
가족 단위로 많이들 오시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미리 예약 후 방문해서 자리가 세팅되어있었어요~ ㅎㅎ

 

 



뜨라또리아소띠 메뉴를 다 찍긴했는데
두달 만에 메뉴가 조금씩 바뀐것같더라구요?
ㅎㅎㅎ시즌 마다 조금씩 바뀌는건지
잘 모르겠네용

뜨라또리아소띠 메뉴

와인종류가 다양했어요~
어쩐지 입구 쪽에 와인잔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저는 술알못이라서 패스합니당

 

728x90

반응형

음료는

애플망고에이드나 청포도에이드
마시고 싶었는데
다 떨어졌다고해서
오렌지 에이드 주문했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였어용





디아볼라 피자 주문했어요!!
저번에 먹었던 피자가 없더라구요~

그런데 저번에
토마토소스에 초리조 들어간 피자가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었거든요
그래서
디아볼라 주문했어용

대 대 대 성공♥




토마토페스토 뇨끼
!!
이것도 대대대 추천입니당
저번에는 보따르가 먹었었는데
그것도 맛있었지만

오늘은 뇨끼가 땡겨서 주문했는데
대대대 성공♥





오렌지에이드 먼저 나왔어요


피자~~~~~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저번에 먹은것도 맛있었는데
디아볼라도 성공이에요~♡
여기서 메뉴5가지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어요!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을거같아용😍


피자는 정말 제 인생피자입니다 ㅋㅋ


뇨끼...
캐캐캨 맛있어요
위에 크리스피한 가루가 뿌려져있는데
식감 너무 좋아요^^
소스도 맛있고 뇨끼는 고소하고♥
싹싹~긁어먹었답니다 ㅎㅎ


 

 

 




잘 먹었습니다

압구정로데오 맛집
어디가실지 고민 중이시라면
또르띠아소띠 추천해용❤

🍕🍝음식들도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서버분들도 친절하셔서
친구들과~또는 연인과 데이트하기에도
좋아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