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쁨뷰티의 꿀팁

1인뷰티샵 원장의 속눈썹재료 언박싱 및 후기

by 미캉미캉 2022. 10.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쁨뷰티입니다 >_<

 

이번주에 도착한 재료들 올려볼게용

 

이번에 시킨 것중에 사용해본게

두개 뿐이라서 리뷰는 두개만 적고

구매한 제품들은 사진만 첨부할게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속눈썹 브러쉬 주문했어용

 

속눈썹브러쉬

 

저는 아직 여유분이 꽤 있어서

배송이 늦게와도 상관없는지라

저렴한 걸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50개에 14,610원 

개당 292원이에요

 

재료상이랑 큰 차이는 안나지만

원하는 색상과 원하는 케이스로 주문할 수 있어서 괜찮은거같아용

가격도 아주아주 조금 저렴하구요

 

 

 

 

 

 

그런데 브러쉬랑 케이스랑 따로와서

ㅋㅋㅋ제가 직접 가내수공업으로 껴줬어요~

 

 

이쁜 핑크색으로 주문했어요

색상은 10가지 정도있는데

저는 핑크로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완성~

 

 

 첫 주문이라서 50개만 했는데요

퀄리티 괜찮아서

여기 업체 저장해놓고

다음번에는 대량으로 한번에 주문할려구요~~

 

 

 

 

 

 

 

그리고 인스타 피드에서 너무 너무 많이 봤던

반하다뷰티~

반하다뷰티롯드

반응형

원래는 롯드만 살려고했는데 ㅎㅎㅎ

블랙틴트, 펌왁스, 브러쉬까지 주문해버렸어요

펌제는 서비스로 왔네용

 

 

 

 

반하다뷰티왁스

이게 제일 궁금해요

그런데 제가 저저번주에 구매한

착붙크림이 있어서 아직 개봉안했어요~

 

728x90

성분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하기도 했고

착붙크림이 영~시원치않아서 구매했어요

큰 맘먹고 주문했어요

휴 미용재료들 직설적이고 솔직한 후기들을 찾기가 힘들어서

항상 도전하는 마음으로 구매하는거같아요

 

 

 

 

반하다뷰티 블랙틴트

이것도 너무 궁금해요

저한테 먼저 해볼려고했는데

시간이 없네용 ㅎㅎ

다음번에 친구 놀러오면

친구한테 부탁해서 테스트해봐야겠어요~

 

 

 

후기는 그때 올릴게요

 

저는 틴트말고 틴팅쓰는데

틴팅은 유지기간이 너무 짧아서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블랙틴트로 구매해보았습니다

과연 유지기간이나  사용 직 후에 

어떨지 궁금하고 기대되네요~

 

 

 

 

납작브러쉬도 구매했는데요

제가 사용하는 것보다 모가 더 짧아서 괜찮을거같아서 주문했어요

현재 사용중인것도 좋긴한데

괜히 사고싶더라구요 ㅎㅎ

 

요즘은 재료에 대한 물욕이 정말 정말~~

하나도 없거든요

 

 

항상 쓰던것만 사다보니 

웬만해서는 새로운 제품 구매할 일이 없더라구요

 

그래도

오랜만에 새로운 재료들 구매해서 기분이 좋네요

 

 

 

 

 

 

 

납작브러쉬 옆모습이에요 ~

이것도 아직 사용전입니다

괜히 ㅠㅠ 새거 뜯기싫어가지공 이런이런

내일 꼭 써보는걸로 할게용 ㅎㅎ

 

 

 

 

 

 

 

 

 

 

대망의 아이끌림 ㅡㅡ

착붙크림입니다

진짜 열받아요 ㅎㅎ

이거는 그나마 나은데

딱풀처럼 생긴거있거든요?

 

그거는 아예 상품가치가 없더라구요

왜 파는건지 ;; 이해가 안가요

 

연화한 속눈썹모도 롯드에  안 붙길래

바로  버렸구요 ㅠㅠ

 

위 사진에 있는거 신버전인건지

케이스 모양이 달라요!

 

이거는 괜찮아요~~!!

굵은 모에는 사용안해봤고

얇은모와 중간모에 사용해보았는데요

 붙더라구요

 

저는 평소에  속눈썹펌 글루를

사용하고 있는데

 왁스가 확실히

결정리가  쉬워서 시간 단축되더라구요

 

처음 사용할때부터 시간이 단축되더라구요

익숙해지면 좋을거같아요~

하지만 저는  글루 사둔게 많아서 히히

띠로리

 

그리고 색소도 새로운거 구매해서

사용해봤는데

아주 마음에 들어요 ㅎㅎ

 

오늘 오전에 고객님이 탈각 후

사진 보내주시면서

이쁘다고 마음에 들어하시면서

리터치 예약하셨는데

실물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ㅎㅎ

 

그럼 허접한 속눈썹재료 후기? 였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