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쁨뷰티의 꿀팁

(내돈내산)아이끌림 착붙크림 VS 반하다뷰티 래쉬왁스

by 미캉미캉 2022. 12.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ɞ̴̶̷ ·̮ ɞ̴̶̷⸝⸝꒱
미쁨뷰티입니다 ☺

결론부터 말씀드릴게요~
아이끌림 착붙크림은 신버전!!이랑
반하다뷰티 래쉬 왁스 📍둘 다 필요하다

입니다 *^^*

아이끌림 착붙크림 / 반하다래쉬왁스



착붙크림 신버전 처음에 써봤을때는 결정리가 잘되서 좋았고
확실히 시간 단축되서 좋았지만 조금만 더 접착력이 강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요
한달 정도 써보고

최근에
반하다뷰티 래쉬 왁스를 써보니깐
이건 너무 접착력이 좋아서 연화 후 결정리가 오히려 불편하더라고요 ㅎㅎ
너무 빨리 굳는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립브러쉬에 물 한방울 뭍혀서 래쉬왁스랑 섞어쓰니깐 조금 괜찮은것같기도하고요? 이건
좀 더 써봐야될거같아요 ~~ㅠㅠ 결 정리할때 착붙크림이 써와서 그런지
결정리할때는 착붙크림에 손이 가네요~

반응형

현재 저는 착붙크림을 새로 주문했어요~!

래쉬 왁스는 1제 전에 사용하고요!
착붙크림은 결정리할때 사용하고 있어요 !

728x90


결론은 두 개 다 !
장단점이 있고! 다 잘 사용하고 있다는 겁니다 ㅎㅎㅎ

 

후기는 아주 주관적인 제 경험담이며
각자 손에 맞는걸 사용하시면 됩니다 !
참고만 해주세요

또르르~ 쨋든 저는
펌 글루 사놓은게 너무 많아서 래쉬왁스 다 쓰면 ㅠㅠ 사 놓은 글루를 소진다하고
래쉬왁스 재구매 의사있어요!!

모두 모두 속눈썹펌 고수되는 그 날까지 아자뵤하자고요 !! ㅎㅅㅎ
오늘 시술 7개하고...밥 먹고...청소하고 나니깐 밤9시네요 ~*^^*
총총총
저는 이만 퇴근하겠습니당

추운 겨울 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