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쁨뷰티의 꿀팁

속눈썹재료 추천 - 콜라겐 아이패치

by 미캉미캉 2022. 12. 31.
728x90
반응형

짜잔
12/31 이에요!!
꺄~~~다들 오늘 뭐하시나용?
저는 오늘도 출근했답니다 ^^ 겨울이다보니 히터랑 가습기를 미리 틀어놔야해서
일찍 출근했네요~~ 여름이나 겨울에는 강제로 근무시간이 늘어나네용 ㅎㅎㅎ

손님 기다리는 동안에
콜라겐 아이패치에 간단하게 적어볼게요


아이패치를 왜 사용하는걸까요?

속눈썹모가 잘 보이게 하기 위해서 하얀색 테이프나 아이패치를 언더에 붙이죠!
그리고 언더 속눈썹이 시술시 거슬리기 때문이에요~
테이핑이나 아이패치를 했음에도 한 가닥 두 가닥씩 삐져나오면 연장할때 글루에 의해서 서로 달라붙기도 하고요 ^^
그래서 시술 전에 전처리와 테이핑을 꼼꼼히 해야하죠~


아이패치는 두께가 얇은것, 중간, 두툼한 것도 있고
브래드 마다 다양하죠 모양이나 색깔, 향기가 나는 제품들도 있고요

간혹 핑크색 아이패치도 있던데 저는 하얀색만 사용해요 ^^ 그게 훨씬 속눈썹이 잘 보여서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향기가 나는 아이패치는 사용하지 않아요~
개취랍니다 ㅎㅎㅎ

그리고 저는 두품한 아이패치와 얇은 아이패치 두 종류를 항상 구비해놓고 있어요 ^^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두께가 얇은 아이패치에요

https://link.coupang.com/a/KfLKX

50매에 4,500원에 판매중이네요
얇은 만큼 두꺼운 아이패치에 비해서 촉촉함은 덜하지만
1시간 동안은 건조되지 않으니 충분해요 !

테이프를 이용해서 언더테이핑 하는 것보다 자극적이지 않고
제거시 통증 없어서 좋아요
그리고 관리 받는 1시간 동안 아이패치하고 있는게 주름예방에도 도움도 되고 훨씬 좋을거라고 생각해요~!







두툼한 아이패치는 뷰앤샵에서 구매해서 쓰고 있답니다가격은 2배이상으로 나가요~확실히 촉촉해요~하지만 나이가 있으신 어머님 고객분들이나 눈꺼풀이 많이 쳐지신분, 애교살이 많으신분에게는 적합하지 않아요두툼해서 눈꺼풀과 잘 닿기 때문에눈꺼풀 테이핑을 더 당겨줘야하기 때문에그런 분들에게는 얇은 아이패치를 사용하고 있어요

속눈썹 입문자 또는 초보분들에게는 가격대도 저렴해서 부담없고~ 가성비 좋은얇은 콜라겐 아이패치를 추천드려요 ~!


정보가
도움이 되셨을까요??

12월 마지막 날
마무리 잘하시고요
오늘도 모두 모두 행복하고 좋은 날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