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쁨뷰티의 꿀팁

이번달 속눈썹재료 쇼핑~

by 미캉미캉 2023. 2. 6.
728x90
반응형

어머나 어머나
지금 포스팅하면서 생각났어요!!!
핀셋도 사야하는뎅 ㅠㅠㅠ핀셋을 주문 안했나용
띠로리...택배비가 이렇게 참 아까워요~ㅎㅎ
후딱 포스팅하고
핀셋 주문해야겠어요 ~^^



저는 재료사면 사은품으로 오면 가장 좋은게
아이패치랑 립브러쉬더라구요~~ㅎㅎㅎ
이번에 롯드 왕창 사네용
쫀쫀LU랑
사진에는 없지만 리본롯드랑 껌롯드,U컬 롯드도
구매했어요
진짜 이제 ㅠㅠ더 이상은 롯드 안 살거에요..꼬옥🙏🏻



반응형

LU컬 롯드~
휴...각도가 너무 아쉬워요 ㅠㅠㅠ무쌍분들 롯드로 괜찮아보여서 샀는데
속눈썹이 짱짱 기신분만 가능합니다
-0-

리본롯드도 구매했는데요
사진은 없네요🤭
리본롯드 각도는 좋은데...길이가 아쉬워요
휴...
마음에 쏙 !!!드는 롯드는 어디에 ....ㅠㅠ


728x90

 


유튜브에 속눈썹연장 시술하는 방법 찍어서
올려볼려고
구매해봤어요~
아직 사용전이라서 사용해보고 후기남겨볼게요 ^^








이건 제가 갖고 있는 펌제3개
테스트해본거에요 ㅎㅎ


PH조절제도 테스트해봤습니당

속눈썹펌 이론 자료 업그레이드 중이라
요즘 너무 정신없네요😅
힘내서 이론 수업에 쓸 자료들 빨리
만들어 볼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