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쁨뷰티의 꿀팁

[내돈내산]속눈썹 재료 쇼핑이 제일 좋아요- 반하다뷰티

by 미캉미캉 2023. 2. 21.
728x90
반응형

저는 속눈썹펌 시술시
연화롯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샤레의 엔젤패치랑
반하다뷰티의 슬림아이컬 롯드
두가지를 다 사용하고 있어요!

그런데 이번에
반하다뷰티에서 슬림i컬롯드 1+1 할인중이길래
바로 구매했어요 ❤

롯드 1+1
실리콘브러쉬
마이크로 브러쉬
소분 틴케이스

구매했어요^^
왁스랑 PH밸런스제 덜어서 사용할려고
틴케이스 구매했는데 엄청 작아서
그립감이 별로네용

당장 필요한건 아니여서 일단 패스할게요 ㅋㅋ



보라색 실리콘 브러쉬
예뻐서 구매했어용~♡
브러쉬 종류 몇개 있는데
세척하기 귀찮아서 사용안하고 있었는데요
이건 세척이 편할거같네요
일단 사용감은 써봐야될거같아요 ~




서비스로 ...실리콘 브러쉬사 왔어요
띠로리....
똑같이 생겼는데 색깔만 다르네용
저는 하나면 충분해서 친구줘야겠어용










반응형

연화롯드~제가 쓰고 있는건
핑크색인데
이건
오렌지?핑크?브라운? 오묘한 색상인데
이쁘네용

 

 

728x90

1+1 개이득~
아자뵤~~~~기분이 너무 좋네요


속눈썹가모도 구매했는뎅
찍는거 깜빡했네용


그럼

다음 속눈썹재료 언박싱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시고요~
돈길만 걸으세요 호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