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쁨뷰티의 꿀팁

속눈썹재료 추천,스시롯드,반하다뷰티재료,뷰티원장일상기록

by 미캉미캉 2023. 3. 24.
728x90
반응형

룰루
미쁨뷰티입니다~
벌써 3월 말이네요~!
이번달 너무너무 바쁘게 보내고 있어요
바쁜 만큼 너무 행복하고 찾아주시는
우리 고객님들과 수강생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서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답니다

이번 포스팅은 3월 일상과
소소한 제품 사진들 올려볼게요!

스시롯드

짠~ 스시롯드 구매했어용
눈두덩이에 살이 없고 안으로 들어간 눈매의 고객님이
오셨었는데요
엘컬을 원하지만 눈두덩이에 닿는건 원치 않으신다고 하신다고 하셔서 엘컬로 해드렸었는데요
고객님은 만족하시고 가셨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너무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스시롯드 구매하게되었어요
재방문하시면 다시 상담해드리고~ 스시롯드 추천드리고 싶네요
스시롯드 재질은 말캉하고
완전 쫀득해서 밀착력이 대박 좋아요~
V컬 겟~기쁩니당

이마터번 2개 더 구매하고
속눈썹가모도 하나 구매했어요!
컬이 어떤지 궁금해서 우선 하나만 구매해봤답니다~
평소에 쓰시는 제품이긴한데 다른 컬은 어떤지 궁금해서 주문해봤는데
컬 각도가 심각하네 낮아서...실패입니다
이번이 두번째 실패에요 ㅠㅠ해외 배송으로 주문한건 각도가 너무 높아서 실패했거든요
다른 브랜드 제품으로 더 찾아봐야겠어요~
마음에 쏙!!!드는 걸로 찾고 싶네요~


예쁜 장미꽃

글루랑 퀵펌제 튜브형,겔리무버구매해봤어요~
펌제는 아직 사용전입니다!
파우치형 퀵펌제 사용하고 있는게 있는데
저는 펌제는 튜브형이 너무너무 편하고, 가격도 합리적인거같아서 튜브형으로 구매했어요!
빨리 테스트해보고 싶어요~~

겔리무버는 로즈겔리무버에요
브랜드가 어디꺼였는지 기억이 갑자기 안나네요
2년째 사용중인 브랜드인데...갑자기 기억이..
띠로리~


이거는 십원빵입니다~
저는 달에 2번 쉬는데요(보통 2주에 1번 휴무!)
이번 달 중순에 이틀 붙여서 쉬었어요~
쉬는 날 경주여행 다녀왔답니다
십원빵 맛있어서 두번 먹었어요!

일하다가 중간에 예약어플 캡처했던거에요~
이 날 비어있던 타임까지 다 차서 풀로 일했어욤
힘들지만 뿌듯하고~행복하답니다!!
저는 주말에는 미리 사과 깎아서 반찬통에 넣어놓고
틈틈이 한 조각씩 먹는답니다~
가게에서 점심은
샐러드나 과일, 시리얼등 냄새 안 나고~
빨리 먹을 수 있는 걸 선호해요~





우리 수강쌤~ 마네킹에 연습하시는 중이에요
창업을 목표로 하고 있으셔서 집에서도 페이퍼랑
연습용 속눈썹에 열심히 연습중이세요!
마케팅 꿀팁과 실무 스킬까지~전수해드려요
가짜 마케팅이 아닌
실제100%찐 마케팅입니다
네이버플레이스 1페이지에 자리잡고 있는 미쁨뷰티입니다^^




반하다뷰티 아리밤 구매해서 사용중인데
처음에는 이게 뭔가 싶었어요
이게 강직모도 밀착이되나? 싶었는데
왁스보다 소량으로 밀착이 됩니다!!!
너무 잘 쓰고 있어요!
강력추천합니다~

저 반하다뷰티 팬인가봐요
미치겠어요~~~

쨈트린트먼트 너무 너무 사고싶은거에요!!
그래서 구매해버렸어요~이건 오늘 택배받아서
내일 사용해보려고요
후기는 다음번에 올려볼게요~


이거 궁금해서 구매해봤어요
노글루펌이랑 연장제거할때 편해보여서 구매해봤어요
이것도 내일 사용해볼까 싶어요!

꺄~~~끝!


그럼 20000
다음에 또 만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