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내돈내산]도산공원-분위기 좋은 일식당 -갓포아키

by 미캉미캉 2022. 9. 21.
728x90
반응형

저녁 데이트로 도산공원 근처에 있는

갓포아키도산공원점 다녀왔어용 ㅎㅎ

 

 

 

여의도, 서래마을, 삼성역, 제주도에도 있더라구요 ^^

 

저희는 당일 전화예약 후 방문했답니다~

갓포아키 도산공원점

 

저녁 6:40 에 들어갔는데 

이미 사람이 많았어용 ㅎㅎ

다들 퇴근하시고 

 

저녁겸 한잔하시는거같더라구요 ㅎㅎ

조명이 어둑어둑하니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처음에는 사람이 많아서 시끄럽지는 않지만

약간 북적한 느낌이였는데

7시30분 정도 되니깐

사람들이 빠지면서 좀 더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였어용 

 

조용한 데이트를 원하시는 분들은

7시쯤 방문하시면 좋을거같네요 ~

 

 

 

 

기본 안주로 나오는

말린생선뼈인데요

생선 특유의 비릿한 향은 나지만

짭쪼름하니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

 

메뉴 나올때마

직원분이 설명해주시고

먹는 방법까지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ㅅ^

 

 

 

츠케모노 11.

(각종 채소절임 모둠)

야미쿠라게, 우엉, 해파리, 백단무지, 닌니꾸

 

빨간색이 너무 맛있길래

궁금해서 직원분에게 여쭤봤더니

해파리라고 하더라구요~~

해파리가 이렇게 맛있는거였나요??ㅎㅎ

 

 

 

마구로슈토아에 18.

(가리비, 단새우, 참치, 흰살생선을 참치내장젓갈에 버무린요리)

노른자 터트려서 쓱쓱 비벼가지고~

김에 한 젓가락 올리고,

블루치즈랑 래디시 얹어서 싸드시면 꿀맛이에영 *_*

 

 

 

 

 

아까무츠시오야끼 35.~49 (저희껀 사이즈가 커서 65.였어요)

(금태 소금구이)

굵은 소금을 뿌려서 구워주신것같은데

솔직히...꽤나;; 짰어용 ㅎㅎㅎ

껍질이 맛있는건데 ..

껍질이 너무 짜서 껍질 약간이랑 속살 많이~해서

알아서 조절해서 먹었답니다

 

옆에 사이드로 나온 고구마나 달달구리하니

너무 맛있었어용 ㅎㅎ

 

 

 

 

 

후토마키 Half 15.

(여러가지 재료를 한입에 맞볼수 있는 일본식 마끼)

 

참치,새우튀김,아보카토,계란,오이가 들어간

후토마키~너무 맛있었어요

뇸뇸뇸 >.<

 

 

 

 

 

 

728x90

반응형

한우스키야키우동전골 45.?

(최고급 1++등급의 한우 채끝을 사용한 달달한 일본 관서식 불고기 양념 우동전골 )

 

후토마끼 다음으로  맛있었던

스키야키~였어용 ㅎㅎ

노른자랑 김이랑 슥슥 섞어서

야채랑 고기 푹푹 찍어먹으니 꿀맛이였습니다

많이 달달할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달지않고

아주 맛있었어용 ㅎㅎ

생강 맛도 살짝 나서

물리지 않고 끝까지 다 먹을 수 있는 맛나는 스키야끼였어용

 

둘이서 배터지게 먹었네용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