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내돈내산]비산사거리 맛집-가야촌유황오리

by 미캉미캉 2022. 10. 13.
728x90
반응형

비가 내렸다~ 그쳤다~
희한했던 날이었지요

안양종합운동장 앞에 있는 가야촌유황오리에서
점심식사하고 왔답니다 ㅎㅎ

주차는 바로 앞에 있는 안양종합운동장에 하시면
1시간 무료랍니다

10분 초과마다 300원이였습니다

주차걱정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728x90

 








제가 스무살 초반부터
다니게 된 곳인데
벌써 ...나이가 서른을 넘어버렸어요

띠로리

비산동맛집 가야촌 유황오리

가야촌❤

 

 

 

오후 1시? 2시?쯤 방문했던거 같아요 ㅎㅎ

 

 

 

 

저 멀리 보이는 메뉴판 ㅎㅎ

생오리주물럭 한마리 49,000

           반마리 29,000

 

양념주물럭 한마리 52,000

반마리 32,000

 

참나무훈제 한마리

54,000

 

저희는 두명이서 방문하였고

한테이블 빼고 다 생오리드시더라구요

 

저도 항상 생오리만 먹어보았는데

 

고민하다가

생오리 반마리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반응형

몸에 좋은
오리고기~

 

생오리 정말 맛있지만

 

아쉬운 점은
볶음밥을 못해먹는다는거에요 ㅜㅜ




양념 주물럭으로 주문해야지만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어요 ㅎㅎ

2명이서 방문하셔도
많이 드시는 분들이나
3명 이상 방문하신다면

생오리 반마리에 먼저드시고
추가로 양념주물럭도 드신다면
볶음밥과 오리탕까지~다 드실 수 있을거같아욤

 

 

 

 

 

 

셀프바



왼쪽에 있는 묵은 김치가 대박 맛있습니다~

깻잎에 묵은지에 미나리까지 얹어서 

같이 먹으면 정말 정말 꿀 조합이에요

적극 추천합니다 ㅎㅎ

 

 

 

 

비산동맛집 가야촌 유황오리



미나리가 인당 한 볼씩 나와요

ㅎㅎㅎ 손이 큼직 큼직하시더라구용

 

다른 곳이였으면

테이블 당 1개 나왔을거같은데 ㅎㅎ

먹다가 계속 추가하기 싫잖아요

맛있는 미나리 무침 

오리고기랑 같이 팍팍 먹어줘야 더 ~ 맛있죠 

 

비산동맛집

생오리 반마리



떡, 감자, 팽이버섯, 새송이버섯,단호박이 기본으로 같이 나오고요

추가도 가능하답니다 ~

 

 

 

 

그럼 맛나게 구워서 먹어보겠습니다 ㅎㅎ

 

 

 

 

 

 

지글지글

가야촌 10번은 넘게 간거같은데

한번도 양념주물럭을 안 먹어본게 신기하네용 ㅎㅎ

처음에 갔을때

생오리가 너무 맛있어서

그 이후로 항상 생오리만 먹었더랬죠 ~

 

 

 

 

 

이번 달안에

양념주물럭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공기밥 주문하면

오리탕이 같이 나와요

먹다가 중간에 급하게 찍어버렸어요~~

오리고기, 미나리 듬뿍, 수제비까지 들어간

맛있는 오리탕~

약간 쫄여줬더니 맛이 진해지고 

칼칼하니 맛있었습니다

 

이 날 비가와서

따뜻한 탕을 먹어줬더니

너무 완벽했죠 ㅎㅎ

 

 

 

테이블에 참소스도 있으니

오리고기 참소스에 찍어서 드셔보세용 ㅎㅎ

별미랍니다~ ^ -^

가야촌유황오리비산점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