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북문맛집/영화동맛집-중국음식훠궈맛집(산청자매훠궈)

by 미캉미캉 2021. 10. 17.
728x90
반응형

꺄꺄꺄
안녕하세요
미쁨뷰티 원장 아리입니다~~~♡

얼마전 퇴근 후 볼일이 있어서 이 식당앞을 지나갔는데
밖에까지 줄이 서있는거 아니겠습니까??
그때 훠궈집이 있다는 알았어요!!
"어머 맛집인가?? 다음에 가봐야지~"
생각했는데 바로 어제 다녀왔어요 ㅎㅎㅎㅎ

아는 동생이 마지막 예약손님으로 와서
함께 저녁먹으러 갔지용 어제 갑자기 겨울처럼
추웠잖아요~~~그래서 저녁메뉴는
따끈따끈한 중국식 샤브샤브 훠궈로 정했지용!!!

2층에 있구요
장안문 바로 앞에있어요!!!

샵에 중국인 고객님이 많이오시거든용
한분이 여기 진짜 맛있다고 해서
아 !!그 줄이 찐이였구나!!!~~~~
기쁜 마음으로 갔어요 ㅎㅎㅎ






계단~~
그런데 들어가는 입구가 2곳이 있더라구요
신기방기





ㅠㅠㅠㅠ혼자는 22000원.....
수원에 친구없는 사람은 서럽네용 ㅠㅠ
혼자먹는것도 쓸쓸한데 ㅠㅠㅠ







여기가 다른 입구에요
제 생각에는 북문 다이소쪽에 올라오는 곳이 있나봐용









처음에 들어갔는데
만석.....딱 한테이블 남았었어요
6시50분쯤에 갔거든요~

손님 많으니깐 분위기도 좋더라구용 ㅎㅎㅎ
사진은 밥 다 먹고 마지막에 찍었어용




장안문도 보이고
실내 인테리어 진짜 중국여행 온 느낌
기분째지네~~~~~ㅋㅋㅋㅋ






벚꽃 너무 이쁘넹~~~~~~~





야채~~~~~중국당면~~~당면~~분모자~~~
옥수수면~~~
감자면~~이름모를 얇은면(쌀구수면같은??)
콩나물,숙주,청경채,배추,부추,고수?,파란배추?,시금치?,브로콜리









해산물,내장 천국
쭈꾸미,오징어,갑오징어?,꽃게♥,새우♥
만두,신기한 내장들~~~,준순,선지도 있고,닭발?같은것도 있구요
대박 많아요 ㅋㅋㅋ버섯도 새송이,팽이,목이버섯,흰색목이버섯~~있구용






소고기,양고기,우삼겹살,삼겹살,물만두,냉동두부,치즈떡,고구마떡,냉동옥수수

소고기 먼저 드세욘
우삼겹이랑 삼겹살은 기름이 많아서
육수가 금방 느끼해져요



어머 소스....사진 삭제해부렸네용
소스만드는곳에 한 20가지 재료있구
마늘소스\간장소스\땅콩소스??만드는 방법써있어요

저는 마늘소스 사랑해용😘






후식코너
꽃빵이랑 한약넣고 삶은달걀?도 있어요
다음에는 꽃방에 연유 찍어먹어야겠어요 ㅎㅎ
연유 지금 사진으로 봤어요 ㅎㅎ

수원산청자매훠궈

영상 꼭 보세용
자세히 찍었답니당






1차 시작 ㅋㅋㅋㅋ
저는 백탕 사랑합니다
그런데 제가 원하는 백탕은 더 하얀색인데
이건 맑은백탕입니다



육수는 백탕,홍탕 2가지입니다




동생이 퍼온거 보세요 ㅋㅋㅋ
내장이랑 버섯등 식감있는걸 좋아하드라구요

저는 흐물거리는 야채랑 고기만 먹고요 ㅋㅋㅋ
동생은 홍탕만 먹고
저는 백탕만 먹고 ㅋㅋㅋㅋ





반반 냄비 개발한 사람
상줘야될거같아요 ㅋㅋㅋ








살이 오동통~~~










후식 꿀맛
황도랑 이름모를 중국과자
사과잼??포도잼???그런 맛이에요
맛이 2가지더라구용







사장님이 주신 서비스

호주에서 중국식당가면 중국사람들 물안마시고
저런 중국식 아이스티??많이 마셔용



초토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번에는 양고기 도전해보싶구열
죽순있는거 나중에 알아서 ㅠㅠ 못 먹어서
다음에 죽순먹을거규욤

손님 바글거려서 분위기 좋고
재료들 대박 싱싱하고 청결100점이구
화장실도 깨끗하고
사장님 친절하시구
뷰도 좋고
뭐야?????말하다보니 장점뿐이네요??
아쉬운건 시드니에서 살았을때 먹었던 그 백탕맛이
아니라는거????
저는 더 진한 백탕이 좋던데
그 육수이름을 모르겠네용??
쨋든 ~~중국여행온거같고
너무 좋았다능👍🏻👍🏻👍🏻👍🏻
포스팅쓰면서도 어제의 행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용

영화동~~훠궈맛집 산청자매훠궈 가보세용~~~
분위기가~~~콜라가 막 들어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