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쁨뷰티의 꿀팁

셀프 속눈썹펌지 만들기~

by 미캉미캉 2021. 10.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쁨입니다 ^^

오늘은 비싼 속눈썹펌지를 직접 만드는
초간단?하지만 조금 귀찮은?방법
소개해드릴게요 ㅎㅎㅎ

몇 달전 속눈썹펌지를 사용해보고 싶은데
너무 비싼고 아니겠어요???
그래서 늘어나는 화장솜을 사서
잘라서 사용할려고 알리에서 열심히
검색하였는데요….
잘못 주문한거있죠???ㅎㅎㅎ

잘 못 주문했지만 아주 아주 잘 쓰고 있어요 ^^

요요요 이거에요~~가끔 화장솜중에

이렇게 생긴 화장솜 보신분 있으실거에요~~!!


겉에 앞뒤로
구멍이 송송나있는 재질로 덮여있는거요!

 

 

저는 이거
앞,뒤 겉에 것만 뜯어내고 안에 솜은 버립니다~






그리고 가위로 6등분해서 잘라주면
완성이에요 ㅋㅋㅋㅋ

728x90

속눈썹펌지

구멍이 뻥뻥 뚫려있고
위 아래로 잡아당기면 늘어나요

제가 찾던 늘어나는 화장솜이 이런거에요 ㅋㅋ

이거
아주 요물입니다~~~
속눈썹펌할때 짧은 애기모들 있잖아요?
펌지로 싹~~끌어당겨서 잡아주면
펌이 너무 이쁘게 되요 ㅎㅎㅎ

펌제가 흐르는것도 막아주는 역할도하고요


반응형

신축성이 좋아요
저는 속눈썹펌할때 4장써요~~
1제때 양쪽에 1장씩~올리고 랩핑하구요
그리고 2제 바르고 양쪽에 1장씩~
사용해주고 있답니다
2제는 랩핑은 따로 안해용~


펌지 엄청 조금 들어있는고 몇천원에 팔잖아요~
그런데 화장솜 1개 앞,뒷면 뜯어서 6등분하면?
화장솜1개에 12개….와…이렇게 디테일하게
생각해본건 글 적으면서 처음인데요;;
어머어마하네요ㅋㅋㅋㅋ
귀찮으신분들은 펌지따로 구매하세용❤️❤️





짠!!! 11번가에서 구매한 화장품 정리함인데요
펌지는 서랍안쪽에~보관하면 먼지도 안 쌓이고
좋아요 ^^











그리고~눈썹다듬는 칼인데요
이것듀 알리에서 200개??넘게 샀던거 같아요
훨씬 많았는데요
저는 일회용으로 한번만 사용하기 때문에
금방 줄고있어요~~
그런데 다 사용해도 재구매는 안할려구요~~~
너무 별로에요 ㅋㅋㅋ 딱 1회용입니다!!!

도움이 되셨을까요???ㅎㅎㅎ
잘못주문한 화장솜이지만 아주 잘쓰고 있네요 ㅎㅎ
그럼 다음번에도 재미난?꿀팁 가져올게용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