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쁨뷰티의 꿀팁

뷰티샵원장의 비추천템-속눈썹롯드편

by 미캉미캉 2021. 10.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쁨뷰티 원장 아리입니다^^
저번달???쯤
사은품으로 받은 속눈썹롯드가
너무 별로여서 ㅠㅠㅠ
제품후기 남겨봅니다^^

사은품으로 제가 직접 선택한건데요….
사은품으로 왜 주는지 알겠더라구요

너무너무 별루에요
우선 어떤 제품인지 보러가시죠~~~~~





⬇️⬇️⬇️⬇️⬇️⬇️⬇️⬇️

인형눈을 만들어준다는 핑크펌롯드입니다
언더펌 롯드도 있길래
신나서 골랐는데요
그리고 손님한테 몇번 사용해보았어요~~

옆에서 보면 뿌리 부분이 대각선으로 \ 꺽이다가
중간지점부터 꺽이면서 끝은 라운드로 끝나는 롯드입니다

제가 설명을 너무 어렵게 한거같네요 ;;;
한마디로 L+같은 컬입니다





현재 핑크펌롯드 포함 3종류 보유중인데요
제일 별로입니다 *^^*





어떤 점이 별로냐면요
실리콘의 텍스처에 따라서 펌글루를 사용안해도
롯드에 속눈썹이 밀착되는 재질이 있습니다

제가 쓰고 있는 왕관롯드가 그런 재질이라
노글루펌도 가능해요(왕관롯드도 종류 엄청 다양해요 생긴건 똑같아도 판매처 마다 다릅니다)

이 핑크롯드는 글루를 아무리 써도 ㅠㅠㅠ
밀착력이 떨어져서 속눈썹이 잘 안 붙어요

억센모도 아닌데 글루를 떡칠해야 고정되구요~😭
펌제 바르면 속눈썹들이 다시 일어납니다




재질은 왕관롯드랑 비교했을때
딴딴하여 말캉거림이 적고
부드럽지않아요






아래 사진 2장으로 요약가능할거같네요
⬇️⬇️⬇️⬇️⬇️⬇️⬇️

플라스틱 뚜껑에 올려놓고
꾹 꾹 눌러주었어요
핑크펌롯드 흘러내림
왕관롯드 붙어있음




위 상태에서 뒤집어도
왕관롯드 잘 붙어있음

이걸로 밀착력비교^^한방에 설명되겠네요~~
속눈썹펌 셀프 또는 초보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