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쁨뷰티의 꿀팁

속눈썹펌재료 쇼핑 리뷰~

by 미캉미캉 2021. 10.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쁨뷰티입니다~


초보원장님들 또는 예비 원장님들~꿀팁
얻어가시라고 포스팅남겨봅니당ㅎㅎㅎㅎ

이번에 롯드를 더 구매하게되었어용
사용후기까지 적어보겠습니당

ㄹㄹㅋ롯드에요 아주 유명하죠??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했는데요
짭인지??찐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우선 케이스에 ㄹㄹㅋ 도 안적혀있어요 ㅋㅋ
이걸 대량으로 구매해서 로고만 붙여서 파시는건지?
중국에서 짭퉁을 만들어서 파는건지는 확인불가입니다~
궁금해서 사보았아요ㅎㅎㅎ


사용후기

너무너무 잘쓰고있답니다 ㅎㅎ

최고에용 *^ㅡ^*

이것도 알리에서 구매한
UCL롯드 8세트랑 똑같이 생겼길래
궁금해서 구매해보았어요 ㅎㅎㅎㅎ
오늘 오전에 사용해보았는데요
컬이 이쁘게 잘 나오드라구요
오예~~~진짜 저렴한 금액에 득템했습니당
단점은 양쪽 끝을 테이프로 고정해줘야한다는 겁니당
보통 왕관롯드 디자인 아닌이상
양쪽 끝에 테이프를 해줘야하는데 이부분이 아쉽네용
장점은 눈이 옆으로 기신분들~에게 적합해요
길이가 길다보니 작은 눈, 큰 눈에 다 사용가능해요!








케이스는 사은품으로 예전에 받은건데용
다이소에 가시면 천원?에  팝니다!!

친구 주려고 따로 담아뒀어요 ㅎㅎ
최애 왕관와 저번에 실패한 핑크롯드입니다 ㅎㅎ
비교해보라고 두개 다 줄려구요








속눈썹이랑 글루빼고는
다 알리에서 구매했어욘
시술 영상 촬영하려고 스탠드 샀는데요 ㅠㅠ
약간 실패작이지만 잘 써볼려구용

(너무 불편해서...이제는 사용하지않아요 ㅋㅋㅋㅋ)




재사용가능한
실리콘 아이패치~~~쇼핑실패입니다 ㅠㅠ
안 달라붙고 끝이 붕붕떠요
그리고 두께도 언더에 붙이기에는 너무 두꺼웠어요~









그리고 오전에 손님이 너무 이쁜 마스크랑 수세미
선물해주셨어용~~~😍😍
캬 그럼 저는 이만 다음 시술준비하러 갑니당뿅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