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쁨뷰티의 꿀팁

산본역 미쁨뷰티/수원속눈썹

by 미캉미캉 2021. 9.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쁨뷰티입니다

티스토리 첫 포스팅이네요

 

미쁨뷰티에서는
속눈썹펌,브로우리프트펌,
속눈썹연장,볼륨래쉬,브로우헤나, 아이라인,
틴트입술,자연눈썹,헤어라인까지 받으실수있어용ㅎㅎㅎㅎ

매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구요





미쁨뷰티 위치는요

경기도 군포시 산본로 323번길 4-25 서련빌딩 704호입니다






문의는
카톡채널 ‘미쁨뷰티’
또는
01027125528(오오이뻐)
로 전화주세욘 ㅎㅎ





카카오채널

http://pf.kakao.com/_vxlCss

 

미쁨뷰티

아름답고 기쁜 매일을 선물합니다. 산본역 속눈썹 전문점

pf.kakao.com





눈이랑 눈썹만 보이는..요즘입니다
이쁘고 건강한 속눈썹 케어로
마기꾼~~~되자구용🙊


속눈썹도 성장 싸이클이 있어요
하나 뽑히면 왜 안나지?
생각하실 수 있지만 새로 자라기 위해
우리 몸 안에서 열심히 준비중이에요^^


속눈썹 펌 또는 연장시 속눈썹 영양제를
사용하시면 유지기간이 길어지며
모의 손상 회복해 도움이 되기 때문에
속눈썹 연장이나 펌을 하시는 고객님들에게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랍니다^^

속눈썹이 짧고나 가늘고 약하신분들에게도
좋아용
😘



왼쪽에 있는건
펑키블랙 속눈썹 영양제입니다

2 in1 으로
토닉과 블랙 영양제를
동시에 사용하실 수 있어요☺︎

한방성분 함유로 속눈썹 모에
영양을 공급해 튼튼하고 굵게 자라며
모의 노화를 막아 수명이 길어지고
길어진 기간 만큼 성장기간도 유지되어
더욱 더 길고 튼튼한 속눈썹이 자라난답니다.

한쪽은 래쉬트리 처럼 무색영양제구요
한쪽은 마스카라 처럼 검정색이에요
하지만 마스카라는 아니고 영양과 코팅이 되어
속눈썹펌의 유지력이 더욱 더 길어지며
마스카라한듯 선명한 속눈썹이 연출됩니다


영양제 하루에1~2회씩 2주간 사용해보세요👍🏻

효과 정말 대박입니당

제가 경험했어요







미쁨뷰티는 언제든
문의 환영합니다~~~~
다음에 또 포스팅할게요

오늘도 아름답고 기쁜하루되세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