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산본맛집 튀김이 땡기는 날 텐동맛집 '고쿠텐'

by 미캉미캉 2022. 12. 30.
728x90
반응형
728x90

인스타로만 봤던 텐동~

오늘 처음으로 먹어봤네요~

 

평소

산본에서 지나다니면서 자주 봤던 고쿠텐에서 텐동~도전해봤어요

한국 말로하면 튀김덮밥!

그쵸? 맞겠죠? ㅎㅎ 

 

아쉽게도 간판 사지은 없어요 

깜빡했답니다~


[위치]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20-5 동원프라자 1층 103호

 

[영업시간]

월~일

11:20-21:00

브레이크타임 15:30-16:50

라스트오더     20:30

 

[메뉴]

반응형

베스트 메뉴인

고쿠텐동 이랑

장어텐동 하나씩 주문했어요 ^^

 

 

양이 푸짐하게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

 

 

산본 고쿠텐- 고쿠텐동

튀김 너무 맛있어보이죠?

맛도 끝내줬어요~

짭짤하니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안에는 밥이랑 간장소스가 뿌려져있고

 

위에 나온 앞 접시에 튀김을 덜어서 먹으면 되답니다~

위에 음식은

제가 주문한 고쿠텐동이에요

구성은

새우2,오징어,버섯,가지,단호박,꽈리고추,김,온천계란(수란) 이 나오고요.

 

메뉴 판에 밥이랑 장국은 무료로 추가 가능하다고 적혀있더라고요~

드시다가 밥이 부족하신 분은 더 달라고하시면 될거같아요 ^^

 

산본 고쿠텐-장어텐동

이건 일행이 주문한 장어텐동입니다

장어 크기가 어마 어마 해요~~~

고쿠텐동이랑 구성이 똑같은데요

거기에 커다란 장어가 추가된 구성이에요

보기만 해도 배부르네요~ ㅎㅎ

 

첫 텐동이였는데

맛있게 너무 잘 먹었어요 ^^

튀김요리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집에 와서 후식으로 몽슈슈~~롤케이크 먹었어요

 

짱 부드럽더라고요

오늘도 맛난거만 잔뜩 먹은 행복한 하루였어요 

ㅎㅎㅎ 추운 겨울 감기조심하시고

모두 모두 연말 마무리 잘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