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삼성역 곱창전골 맛집 중앙해장

by 미캉미캉 2022. 11. 20.
728x90
반응형

중앙해장~

곱창전골이 너무 맛있다는 얘기를 듣고

나중에 한 번 가봐야지~했는데 그게 오늘이네요^^

 

위치는 삼성역 1,2번 출구에서 도보로 몇 분 안걸리는 곳에 위치해있어요 ^^

 

저녁 5시 10분에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ㄷㄷㄷㄷ

웨이팅걸고 주변 한 반퀴도 돌았네요 ^^

 

다행히 금방 금방 줄더라구요~

20분 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

728x90

지인이 추천해준 메뉴는

곱창전골에 내장탕!이였어요

 

곱창전골 먹다가 줄어들면

내장탕을 넣어서 부어먹는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순서되서

입장했는데

내부가 엄청 넓더라구요

와... 사람 바글바글~

 

 

 

 

손님 엄청 많죠?

드시는 메뉴보면

곱창전골도 드시고

뚝배기로도 드시더라구요 ㅎㅎ

 

 

 

블루리본

 

 

 

둘이서

곱창전골 중~참이슬 하나

주문하고

공기밥도 하나 시켰답니다 ㅎㅎ

 

 

곱창전골에 우동사리가 나오니 참고하세요!

 

 

 

 

반찬은

어느 해장국 집과 마찬가지로

깍두기랑 배추김치~

 

 

 

엄청나게 ;;실한 곱창이 가득학

쑥갓, 버섯, 배추등 야채도 듬뿍 들어가는데

다 큼지막하게 나와서

가위로 잘라 먹어야해요~ ㅎㅎ

 

 

 

 

비주얼 폭팔~

재료들이 큼지막하고 아주 실해요 ㅎㅎㅎ 

 

 

 

반응형

우동사리 

후기~

엄청나게 특별하고 맛있지는 않았어요

장칼국수같은 육수?

 

엄청 빨갛지만~

전혀 안 매웠구요

얼큰하지도 않았어요~ 

하지만!!

재료들이 신선하고, 곱창이 많이 들어가서 좋았습니다~^^

우동사리 따로 추가안해도 

기본으로 나와서 좋았고요~

육수도 추가 가능했습니당~ ㅎㅎ

 

참고로! 식사 제한시간이 2시간 30분이에요~

 

 

 

 

 

배터지게 먹고

소화시킬겸 코엑스 구경했네요 ^^

겨울은 겨울인가봐요~

다음달이면 크리스마스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