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내돈내산]신논현 맛집- 돼지갈비 찐 맛집

by 미캉미캉 2022. 11. 9.
728x90
반응형

꺄오~
미쁨뷰티입니다


오늘은 우연히 발견한
신논현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이 곳~

영동 삼미 숯불갈비 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0:30 ~ 밤12:50 까지에요
(밤에 가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주차]
90분 무료주차


메뉴는
소갈비, 돼지갈비, 삼겹살 등등
그리고 식사메뉴도 있어서
점심에도 괜찮을거같아요~



전체적으로 오래된 느낌인데요
저는 그게 오히려 좋더라구요 ㅎㅅㅎ
지나가다가
오래된 맛집 느낌이 나서
들어간거였어요😍




제일 큰 장점은
테이블이 큼지막~~해서
너무 편했어요^^

일하시는 직원분들도 많고
필요한거 말하기 전에
먼저 오셔서 반찬도 채워주시고
불판도 갈아주시고요 ㅎㅎ

손님이 많아도
그 만큼 직원분들이 많으니
서비스도 좋더라구요💕



수원왕갈비도 맛있어보이죠?
다음에는 수원왕갈비 먹어볼려구요

오늘은 돼지갈비로~먹기로 했어요💕💕





반응형

728x90

돼지갈비
비냉
공기밥을 시키니깐 푸짐하고 맛있는
시골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


반찬 왜 이렇게 많이 나와용~
요즘 고깃집은 진짜 상추랑 마늘,김치만 나오는곳도 많은데
여기는 게장애 샐러드까지^^나오고 좋네용



이모님들이 얼마아 친절하시던지 ㅎㅎ
야채 떨어지면 알아서 채워주시더라구요~^^



양념돼지갈비~~~
너무 맛있었어요!!!
신논현이나 강남쪽에서
돼지갈비는 무조건 여기
영동 삼미숯불갈비입니다!!




고기는 무조건 비냉과 함께 먹는 비냉파입니다✌🏻




냉이
호박
두부
야채 가득 가득 들어간
시골된장찌개
밥시키면 나와요💕💕
이거 진짜 찐탱이에요!!!!
된장찌개랑 김치만 있어도 밥 한그릇 뚝딱입나다❗




마무리로 식혜까지 챙겨주시는
친절한 이모님들 ㅎㅎㅎㅎ
식사 끝날때 맞춰서
갖다주셨어요🤭

3줄평
신논현맛집은 여기!
웨이팅없는게 이해가 안간다
이모님들이 너무 친절하시다

728x90
반응형

댓글